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저희 테리페이의 남은 마진은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동이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소액결제정책미납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Report this wiki page